인하대 맛집 추천! 인하대 후문 가성비갑 쌀국수집!



쌀국수 국물을 좋아하는지라 여름이건 겨울이건 자주 쌀국수를 먹으러 가는 편입니다.

브랜드가 아닌 쌀국수 집에서 쌀국수를 많이 실패한 편이라서 거의 "포@@" 이렇게 된 체인점 쌀국수 집을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브랜드가 아닌 곳이라서 반신반의하면서 쌀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무인 기계로 된 곳이 많네요. 주문은 사진을 보고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어렵지 않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쌀국수를 먹고 싶어서 갔기에 "양지 쌀국수"로 2그릇을 주문하였습니다.



카드를 리더기에 꼽고 조금 기다리면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멘트가 나오고 그 이후에 카드를 리더기에서 뽑으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 메뉴 이용 방법이 이렇게 있네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니 바로 주방으로 주문이 들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주방 앞에 단무지랑 소스, 앞접시가 셀프로 있습니다. 접시와 단무지를 가지러 가는 길에 주방을 살짝 들여다보았더니 요리해주시는 분들이 외국 분들이었습니다. 태국이나 동남아 쪽 분들 같았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번호가 콜이 되고, 가지러 가니 "맛있게 드세요."라고 한국어로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밥 먹으면서 살짝살짝 들리는 소리를 들어 보니 다른 한국어는 못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쌀국수집이 개인 가게인 줄 알고 갔는데 내부에 "바푸리"라는 가게 상호를 보니 체인점인가 싶다가도 한국인 점원은 한 분도 안 계시고 외국인 점원만 계셔서 체인점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평소에 자주 가던 체인점에 비해 국물이 좀 연하기는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저 같이 정말 진한 국물을 원하시는 분은 조금 실망하실 듯하신데 쌀국수가 처음이신 분은 좀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았습니다. 가격도 4천 원 대로 엄청 저렴하고 양도 적지 않아 저는 만족했습니다. 인하대 후문에 자주 가는데 갈 때마다 꼭 들를 거 같습니다. 인하대 놀러 가신 분들은 가성비 갑 쌀국수집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