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동 연탄 돼지불고기 든든한 점심 메뉴 추천!



점심 메뉴는 매일 먹어도 고민인 것 같습니다. 백반이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쌈밥집입니다. 주메뉴는 쌈밥인데 생선구이도 팔고 돼지 불고기도 팔고 있습니다. 반찬도 계절별로 제철 반찬이 나와서 그것만으로도 밥 한 그릇 뚝딱할 정도로 반찬이 잘 나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일반 고깃집같이 생겼습니다. 점심에 조금 늦게 가면 사람이 꽉 차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전 여기 밥집에 가면 연탄 돼지불고기를 주로 먹습니다. 직접 연탄불에 구워 주시는데 고기가 달달하고 적당히 잘 구워져서 불 맛이 나고 엄청 맛있습니다. 직접 고기를 구워 먹으면 불 피우고 기름 튀고 덥고 귀찮은데 구워서 주시니까 편하고 좋습니다. 사람이 많이 가면 연탄 불고기 2개랑 생선구이를 주문하고, 2명이 가면 연탄 불고기를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2명이 가서 연탄 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옵니다.




고기를 중심으로 좌, 우로 밑반찬입니다. 그날그날 반찬을 만드시는지 매일 밑반찬이 바뀝니다. 백반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어느 날은 3일 연속으로 가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질리지 않더라고요.



오늘 하루도 든든하게 점심 한 끼 했습니다.^^ 더운데 점심 메뉴 고민하신다면 연탄 돼지불고기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