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부평역 점심 메뉴 닭갈비 추천!



옷을 매일 사도 입을 옷이 없는 것처럼 부평은 종류 별로 음식점이 많은데 막상 뭘 먹으려고 하면 먹을 게 없네요. 놀러 나가면 매일 고민하게 되는 1인입니다. 친구랑 오늘은 매콤한 닭갈비를 먹는 걸로 정하고 부평에 몇 군데 있는 닭갈비집을 돌아본 뒤 오픈 한지 얼마 안 돼 보이는 깔끔한 곳으로 고고~!



메뉴판은 단출했습니다. 우리는 점심때 간 거라서 점심 세트로 초이스 했습니다. 세트에 치즈사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리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닭갈비 외에 부대찌개와 김치 국수도 판매하네요. 다음엔 부대찌개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셀프 바가 있어서 부족한 밑반찬은 갖다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닭갈비집은 다들 셀프 바를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를 왕창 갖다 먹었습니다.ㅎ



이렇게 치즈를 중간에 고속도로처럼 쫙 깔아서 완전 조리된 모습으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보통은 치즈를 위에 올려 주는데 이렇게 깔아주니 보기도 좋고 군침 도네요. 나오자마자 엄청 챠묵챠묵 했습니다. 단짠단짠하니 맛은 있었는데 세트를 주문해서 그런지 닭갈비 양이 많이 적네요.. ㅠ 



약간 부족한 감이 있어서 밥까지 볶아 먹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팬에 눌어 먹는 볶음밥이 최고죠.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지만 양이 좀 많으신 분은 사리 추가하셔서 먹어야 할듯해요~ 부평역 닭갈비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