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서돈버는 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는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를 말합니다. 주로 스마트폰과 같은 디바이스 장치에 앱을 설치하고 광고를 보면 캐시를 쌓이고 적립된 캐시로 커피숍이나 매장 이용 쿠폰을 받게 됩니다. 현재 저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 광고가 나오고 잠금 해제하면서 광고를 보게 되면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앱을 말하는데요. 원래 계속 캐시슬라이드만 이용하다가 최근에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알게 돼서 갈아타게 됐습니다.



캐스슬라이드와 차이점은 걸음 수를 체크해주는 만보기 기능이 있어 기존 잠금 화면 캐시 적립과 일정 걸음을 걸을 때마다 캐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처럼 기존 캐시슬라이드 회원 가입이 되어 있다면 기존 가입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지만 처음 사용하시는 거라면 SNS 계정을 통해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메인 화면입니다. 최근 몇 개월 간 열심히 적립했더니 3,900원 정도 쌓였네요. 조만간 스타벅스 커피를 구매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어플 내에서 매장 쿠폰이나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쿠폰함은 앱을 최초 설치할 때 친구가 쿠폰을 보내면서 초대로 가입하게 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 방법은 위와 같이 잠금 화면에서 왼쪽 방향으로 잠금 해제하시면 화면에 보이는 캐시를 적립할 수 있고 왼쪽 위에 보이는 노란색 원형의 숫자는 오늘 현재까지 걸음 수를 의미합니다.



원형 버튼을 누르면 목표 걸음과 현재 걸음 수 그리고 누적된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고 목표 걸음을 달성하게 되면 추가 적립도 가능한데 이건 사용자가 수동으로 눌러줘야 돼서 놓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최초 회원 가입할 때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시작부터 500캐시를 공짜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추천인 아이디에 94i68을 입력하시고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