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백 추천, 바이커스탈렛 매디슨 미니(MADISON MINI) 블랙



가방에 평소 넣고 다니는 게 많아서 쇼퍼백이 좋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작은 가방이 예뻐 보이더라고요~ 요즘 유행이 작은 가방이라 그런 건지, 나의 취향이 변한 건지는 모르겠어요. ㅎ 가방 각이 딱 잡혀있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매번 보기만 하던 차에 리퍼브 상품이 올라와서 부랴부랴 구매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리퍼브 상품이라서 교환/반품 불가.



포장은 깔끔하게 왔어요~ 이 브랜드는 정품 카드는 없는 거 같아요.

위에 종이는 그냥 사용 설명서입니다.




가방 담겨온 백에 보통,, 브랜드 명이 적혀 있는데 리퍼브 제품이라 그런지 아무것도 없네요.



바닥 모양입니다.

바닥에 징이 박혀 있어서 가방을 바닥에 놓았을 때 모서리 긁힘이 덜 할 것 같네요.






"스크래치 세일"이라고 적혀 있네요.

물건 내보내기 전에 TAG 작업도 다시 해서 보내 주는 거 같습니다.



내부의 이 빨간색이 검정과 대비돼서 이 가방이 맘에 들었습니다.




가방 고리도 일반적인 모양이 아니라서 더 좋네요.


리퍼브 제품이라고 해서 사용감이 있거나 할 줄 알았는데 단순 전시 제품인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바닥 징에 테이핑이 되어 있지 않는 것만 빼면 흠집도 없고, 제품 깨끗한 거 잘 받은 거 같습니다.

가방 세일할 때맞춰서 못 산 게 아쉬웠지만 리퍼브로 저렴하게 사서 좋습니다.

리퍼브제품 산 건 이번이 처음인데 가성비 괜찮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