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와 재봉틀 쏘잉 스탬프



팬시점이나 문구류를 판매하는 매장에 가면 꼭 보고 오는 제품이 스탬프입니다.

스티커는 대부분 일회용이지만 도장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한 다리미와 재봉틀 디자인은 꼭 필요하지 않았는데

모양이 너무 예뻐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국산 제품인 줄 알았는데 구매해서 봤더니 Made in Japan!

하나는 MERCI , 다른 하나는 HAPPY BIRTHDAY

둘 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탬프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다시 봐도 디자인이 너무 앙증맞고 마음에 듭니다. ㅎㅎ



재봉틀은 "HAPPY BIRTHDAY"



다리미는 "MERCI"

프랑스어로 고맙다는 뜻입니다.



스탬프를 찍어 보았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크고 모양도 예쁘네요~

나중에 카드 만들 때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