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레몬차 만들기

2018. 6. 3. 01:27

상큼한 레몬차 만들기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입맛을 없고 상큼한 게 당겨서 레몬차를 만들어봤습니다.



노란 레몬색과 연두 바스켓 색이 봄봄봄 하고 있네요. ㅎㅎ



껍질째 레몬차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레몬을 베이킹소다로 빡빡 닦아주고

식초물에 담가 놓았습니다.




양쪽 꼭지는 혹시 몰라 잘라버렸습니다.



레몬을 얇게 슬라이스 형태로 잘라줍니다.



병의 입구가 작아서 레몬을 조각으로 잘랐습니다.



설탕을 켜켜이 담아 주고 위에는 꽉 채워 주시면 됩니다.



병이 작아서 대충 담았더니 설탕이 아래로 잘 안 내려갔네요. ㅠㅠ



레몬에 즙이 많은 편이라 설탕이 금방 녹았네요.

며칠 냉장고에 두었다가 차로 마시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