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튜브 추천, 베스트웨이 초대형 악어 튜브



지난 5월 5일은 입하로 여름의 시작이었습니다. 아직까지는 따뜻하다는 느낌 정도로 덥지는 않지만 이제 곧 열대야가 밀려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년 여름휴가 때는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서 해수욕을 하지 못했지만 올해는 꼭 하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휴가철 해수욕에 사용할 튜브를 미리 구매했습니다.


 


저는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1인 1튜브가 필수입니다.


 


제일 큰 튜브로 구매했는데 압축된 상태로 오니 엄청 작아 보이네요.


 


요즘 판매되는 튜브는 거의 다 튜브에 구멍으로 인해 바람이 샐 때를 대비해서 자가 수리할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임시 조치인지 반 영구적인 부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2m 크기인데 구멍 난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사실 상 사용할 일은 없을 듯!



펼쳐 보았습니다. 찌글찌글해서 그리 큰지 모르겠네요.



바로 사용할 것이 아니기에 튜브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바람을 넣어 봤습니다. 크기가 넘 커서 입으로는 못 불고 급한 대로 자전거 바람 넣는 펌프로 넣었는데 바람 넣다가 팔 빠지는 줄 알았네요. ^^;

튜브용 에어 펌프를 하나 사야 될 거 같습니다.



튜브 위에 누워봤는데 다행히 바람 빠진 곳은 없었습니다.

성인 여자가 위에 누우면 이 정도 크기가 됩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국방 무늬도 있었는데 녹색녹색 하니 전 이게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튜브 위쪽에 바람 부는 구멍이 있어서 튜브 위에 타면 바람구멍이 자꾸 걸리더라고요.

쉽게 구멍이 열릴 것 같진 않지만 타고 놀 때 조금 불편할 것 같습니다.



성인 여자가 들고 서 있을 경우 길이와 폭은 이 정도입니다. 위에 올라 타고 놀 정도 크기는 되는데 과연 제 몸무게를 이 아이가 지탱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번 여름 물놀이가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